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140815 Music Dragon - イビサガール(NMB48)






앞부분에 오디오로 카시와기쨩 남바? 하니까 토쿠시마 아나가 겸임이에요, 지금. 이라고 답변한 게 사소하지만 좋았음

각 음방마다 유키링 덕후 하나씩 심어두고 싶다ㅎㅎ

 

















뮤직 드래곤의 포인트

이 때만 해도 늘상 있는 일이라 둘 다 쵼나 귀엽다 하고 넘어갔는데















????????????????????

뭐, 뭐라?











결국 밥을 같이 먹고 메일을 교환 했다고???????????????????????

갔습니다.. 친근했던 토쿠시마는 그렇게 갔습니다..








표정 관리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주세요(__)ㅎㅎ




















슈의 폭력을 폭로하는ㅋㅋ 사야네 보는 유키링 표정이 너무 귀염














남바 쿠소가키의 미래는 밝습니다.




















이러다가 유키링 곧 대놓고 몰이 당할 기세




















무대 깔끔하다 싶었는데 16명이었네 몰랐(..)






















아 이뻐!!!!!!!!!!!!!!!!!!!!!!!!!!!!!!!!!!!!!!!!!!!!!!!!!!!!!!!!!!!!!!!!!!!



















퍼포는 수영선수

현실은 수영쪼렙





















이 부분 잘 잡아줘서 넘 뿌듯

















볼때마다 귀엽게 생겼다는 생각이ㅋㅋ




































좋아하는 부분♡






































엌! 

이 부분 유키링 클로즈업 처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도 유키링은 거의 앵글에서 잘리는데 볼 수 있어서 좋았음ㅋㅋ

포니테일 때보다 푼 생머리일 때가 잘 어울리고 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