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AKB 1じ59ふん!(2008) - 카시와기 유키









어린 유키링이 보고 싶어서 1시59분 복습

보는 내내 유키링 잘컸다 싶어서 눈물샘 폭발할 뻔ㅋㅋㅋ

저 자리에 있었는데..

(물론 나온 거 자체가 선택받은 거긴 하지만)













양키 밷보이즈에 울음을 터뜨리는 럽탄ㅋㅋㅋ

애기네 애기













오리지널 팀B



















16살ㅠㅠㅠㅠㅠㅠㅠ

2008년이라 방송을 많이 해서 능숙할 때도 아니었고 어린 애 특유의 어색함이 귀여워서 모니터 깨물 뻔

뭔가 덜 뜬 거 같은 눈이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 돌=나는 인형

해석 돋네












소름;;;































너무 애기라 할 말을 잃음

와 진짜 어리네ㅋㅋ












냥냥에 질질 끌려다니는 유키링

선배라 뭐라 하지도 못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탄 어릴 때부터 미소녀












목표로 하는 탈렌트가 키티쨩인 유키링 어린이

어리니까ㅋㅋ















앜...................구...ㅣ..여...워..................











키티 탈렌트 맞다고 단호박!






얼굴에 순수라고 써놨네 써놨어

08년도도 청소년티 많이 나긴 하는데 07년 때가 자료가 얼마 없어서 그렇지 머리도 짧고 더 애기라 하...이 때가 보고 싶다ㅠㅠㅠ

애들이라 그런지 1년 새에 분위기도 많이 달라지고 쑥쑥 큼

















08년 리퀘아워


















볼살 통통해서 햄스터같은 매력이

입 꾸욱 다물었을 때 볼 옆에 들어가는게....





앞에 다 선배들인 게 간만에 보니 생경하다































훈내 폭발ㅠㅠㅠㅠ

3기 사랑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키한테 까불지 마thㅔ요
















천사세요?




















애들 어린 거ㅠ

특히 마유는...눈물 좀 닦고..












눈 가리고 맞추는 게임에 도마뱀 등장
















리액션bb
















까리한데?





















0시59분이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까 첨부

이렇게 씹덕 터지는 기획에 유키링 분량이 쥐꼬리라 아쉽


















그러고 보니 양갈래!










6년 후인 지금도 충분히 소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