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140813 FNSうたの夏まつり2014 - 카시와기 유키




140813 FNS 노래의 여름축제 2014










Heavy Rotation




나름 꿀자리..올?ㅋㅋㅋ

















눈에 좋고 귀에 좋다는 그 냥와게


















내 방 시계바늘로 취직 좀..

















헐? 헤비로테에서 엔딩에 얼굴이 걸리다닛?

사실 헤비로테 무대 성의 없이 보는데 이번엔 나름 열심히 시청








동글동글해ㅠ

근데 앞에 손 애기도 아니고 삿시도 아니고 왤케 쪼꼬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는데












삿시ㅋ

삿시 손 진짜 귀여움 분내 날 거 같은 손
















心のプラカード






의상팀 열일하느라 힘들겠다 싶음

하트 턱받이? 문구는 총선 멘트


















닼민 48미터 뒤에 있는 듯..



유키링 고엽이나 한 번 하자ㅠ

레나랑 이미지는 비슷한 부분이 있는데 유키링은 따뜻한 계열, 레나는 차가운 계열의 느낌인 거 같아서 

사실 원곡 주인의 서늘한 분위기가 반은 먹고 들어가는 고엽이 어울릴지는 미지수지만 

유키링 목소리로 들어보고 싶음.. 무대도 잘 할 거 같은데 유키링도 하고 싶다고 한 적 있는데 한 번을 안 시켜주네ㅋㅋㅠㅠㅠ








 







헤어스타일 조녜

















뭐지 이 보기만 해도 배부른 라인업



















엔딩 안무 오르골 인형인 줄ㅋㅋㅋ















お嫁においで







좋은 조동이&손 자랑이다.
















The World is ours!






신나서 탬버린 치는 거 존귀

나도 한 탬버린 하는데 노래방이나 같이 가자

노래는 내가 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얘네 왜 이래

한 번 떨어뜨려 놓은 게 좀 효과 있었나?ㅋㅋㅋ

눈에서 땀이 나네..
















シーズン・イン・ザ・サン




열심히 방방 뛰는 게 보기 좋아서 움짤 만들어봄ㅋㅋㅋ

백댄서라면 이정도는 해줘야















어맛! 눈부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