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131123 메챠이케 AKB운동회 완전판②



131123 めちゃ×2イケてるッ!未公開SP

부제 : 형을 형이라 부르지 못 하고..










표정 존무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치게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로맨틱우카레모도를 로맨틱우카레모도라고 부르지 못 하고..

하로오타의 굴욕이다 이건

메챠이케 쥬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딴 겆이 억지 대본을 유키링한테 던져줘?ㅋㅋㅋㅋㅋ


메론기념일 앨범 수록곡도 맞출 경지일텐데






















오시오키키본누 마와리는 못 돌 망정ㅠㅠㅠㅠㅠㅠ











(+)



후지모토 블로그에 올려준 단체샷

유키링 왜 거깄어? 냥냥 옆자리 비어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