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131101 Music Dragon - ハート・エレキ








앞머리 존예 머리띠도 잘 어울림!






































미키 요새 언더로 잘 나오네 귀염귀염ㅋㅋㅋㅋㅋㅋㅋ



























이마스구니!!!!!!!!!!!!!!!!!!!!!!

그라췌! 이마스구니는 마유가 해야 제맛이지!


























이 안무 별론데 보다보니 적응ㅋㅋ





























에레키 가사도 좋고 노래도 좋아서 음방 챙겨볼 맛이 난다

유키링도 요새 비쥬얼 상한가 갱신 중이고!

























[토크]







눈이 좋아지는 냥유키




















어쩌다가 유코 소매 실이 엉켜서 저런 꼴이 됨ㅋㅋ







깨알같이 소매 확인하는 유키링

귀엽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