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33싱글 PV 팀B - Tiny T-shirt










☆빨래요정 유키링☆ 등장!

이번 팀B 노래도 좋고 PV도 아이돌 느낌 물씬나서 넘 예쁨

그래 어차피 저예산일 거 예쁘게라도 찍어다오..
















앞머리 볼 때마다 미용실에 참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뻐예뻐

















세탁기 작동시킬 줄은 알라나 몰라..???

















빨래 요정 주특기 : 세탁기 파괴
















연기파시다..

연기대상 노려볼 만한 혼신의 눈ㅋ물ㅋ 연기


눈썹으로 다 하쟈나

八모양 눈썹 씹덕













계..계란을 유키링에게 던져주다니ㅋㅋㅋ....^^;













얼굴만 보고 있어도 배부름

계란 안 먹어도 되쟝!


















귀여워귀여워귀아ㅜ겨아ㅓ기ㅏㅟㅏ귀ㅏ구귀여워

사진으로 볼 땐 의상 그냥 그랬는데 영상으로 보니 색감 쨍하고 예쁘다ㅠㅠㅠ










요정♡

123412341234에 전화 했는데 왜 받지를 않니

빨래요정 출장 좀 와....























PV 완전 맘에 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아이돌은 상큼함이지!









윙크의 달인


















아.. 이런 

이건 반칙임. 레드카드. 







반.............칙.......................ㅠㅠ



















바이바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