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만물점집 음양사에 어서 오세요 8회 - 카시와기 유키②






밤새서 노래 외우느라 기절



















반묶음 이뻥















포스터 재등장

















영업용 스마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까지 더해져서 더 귀엽ㅋㅋ












귀여워ㅋㅋㅋ








































앙숙이랑 투닥거리느라 내내 뾰로통 모드

근데 귀달고 예쁜 옷 입고 저러니까 그냥 애들 싸움 수준ㅋㅋ미키였으면 벌써 뺨 날렸음;












































































항상 느끼는 거지만 눈썹도 연기 열심히 함ㅋㅋㅋ













































비쥬얼 조으다


















등장할 때마다 아가씨 같아서 놀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헤어스타일 진짜 이쁘네ㅠㅠ
































그렇게 또 짝사랑을 실패하였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