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AKB48 2014 Request Hour Setlist Best 200 - 카시와기 유키④











88%의 확률로 카메라 받는 포인트 파트 줘서 감사































사요크롤♡

의상은 미묘했지만 노래는 취향

의상도 유키링한테는 어울려서 싫은 건 아님 밝아서 화면빨 잘 받기도 하고ㅋㅋ













200위까지 안 했으면 못 볼 뻔!;;;

































































하여간에 얘 보통 아님



낫쨩 없는 자리를 하쨩이 메꾼 훌륭한 라인업

원래 유키링 유닛곡이 구전쵸코가 아니었는데 스탭들이 안 어울리는 곡을 주자 해서 이걸 하게 된 거라는데......얻어걸린 건지 뭔지ㅋㅋ

이렇게 될 줄 본인은 알았을까ㅋㅋㅋㅋㅋㅋ











생글거리는 게 이쁨

















팀뷰티가 남기고 간 명곡

아키피가 공연을 만들어줬어야 얘네를 리바이벌콘에서 보든 말든.............

리퀘아워나 기대해야지ㅠ
































유키링 오시 관점에서의 팀뷰티의 장점 중의 하나는 역시 유키링 포지션(..)

비가든 망할 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꼬리 치켜 올라가는 게 좋음ㅋㅋㅋ
















카메라 찾는 건 도사 수준















옆자리라 그런지 대화하는 게 많이 잡힘











대조각 VTR 나온 후 럽탄의 성토의 장ㅋㅋㅋㅋ

운영 킥 날려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틴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대조각 후에도 캡틴인 걸로













같은 팀 될 줄이나 알고 이렇게 떠드는지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씹덕씹덕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는 같이 n공연이나 했으면..

스케쥴 좀 잘 짜봐




































얼굴은 갸름한데 이목구비가 동글동글해서 넘 대놓고 귀엽게 생겼네 어휴

 
















유키링 필살기




















리퀘아워 1-100도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