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시와기유키

[PV] 前しか向かねえ









..^^
























아구 귀여워ㅠ









이게 PV에요 음방이에요?

비중도 없는데 PV 고퀄이면 슬플 뻔 했네

PV 마음에 안 드는 게 이렇게 다행인 건 처음이야 색감도 이게 뭐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 만들면서도 왜 만드는 지 의문ㅋ



이번에 드라마 버젼 어떻게 뽑힐지는 모르겠지만

포지션을 봐선 유키링은 지나가는 단역일 거라 예상

CF마냥 15초 미학이나 보여주면 다행.. 존예씬이나 하나 뽑았길ㅠㅠ












유키링이랑 삿시 머리장식 아니었으면 캡쳐 안 했을텐데

삿시는 자꾸  캡쳐가 이상하게 나와서 정면샷은 없는 걸로(..)